한국보건사회연구원 전자도서관

로그인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전자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시정연 2006-R-39

고객관계관리(CRM)를 활용한 전자정부 서비스 특성화 연구: 이용자 세분화 전략을 중심으로

서명/저자사항
고객관계관리(CRM)를 활용한 전자정부 서비스 특성화 연구: 이용자 세분화 전략을 중심으로 / 장무경 연구책임; 조권중; 김찬동 공동연구; 서울시정개발연구원 [편]
개인저자
장무경 | 김찬동 | 조권중
발행사항
서울: 서울시정개발연구원, 2006
형태사항
xvi,184 p.: 삽도; 23cm
총서사항
시정연 2006-R-39
ISBN
8980524811
주기사항
참고문헌 수록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자료실EM031869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EM031869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