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사회연구원 전자도서관

로그인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전자도서관

자료검색

  1. 메인
  2. 자료검색
  3. 통합검색

통합검색

단행본

(병원서비스)품질경영

Hospital service quality management

서명/저자사항
(병원서비스)품질경영 / 이용균 저
대등서명
Hospital service quality management
개인저자
이용균
발행사항
서울 : 이노맥스, 2007.
형태사항
234 p. : 삽도 ; 24 cm.
ISBN
9788995466414
주기사항
참고문헌: p. 231-234
소장정보
위치등록번호청구기호 / 출력상태반납예정일
이용 가능 (1)
자료실EM031468대출가능-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EM031468
    상태/반납예정일
    대출가능
    -
    위치/청구기호(출력)
    자료실
목차

추천의 글

머리말

제1부 병원서비스 품질경영

의료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
병원경영과 품질경영
병원서비스의 품질경영
병원의 전사적 품질경영
병원품질경영과 6시그마
병원품질경영과 ISO 9000
병원품질경영과 주 임상경로
병원품질경영과 정보기술(IT)

제2부 병원서비스품질과 가치경영

병원서비스 가치경영
병원경영과 리더십
가치경영과 업무혁신
병원마케팅과 차별화경영
병원의 브랜드경영
가치창조경영과 의료관광
병원산업과 메디클러스터
병원의 신의료기술과 마케팅
대형병원의 특성화와 전문화
고령화 사회와 병원경영

제3부 병원서비스 품질관리사례

의료질 관리조직 운영사례
진료지원부문 품질관리 사례
병원행정부문 품질관리 사례
병원프로세스 품질관리 사례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