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사회적 경영전략: 이론과 사례=더 좋은 세상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전략
Social business strategy
- 서명/저자사항
- 사회적 경영전략: 이론과 사례= 더 좋은 세상을 위한 지속가능 경영전략/ 대표저자: 이견직
- 대등서명
- Social business strategy
- 발행사항
- 서울 : 무역경영사, 2015
- 형태사항
- xiii, 313 p. : 삽화 ; 24 cm
- ISBN
- 9788946806191
- 주기사항
- 공저자: 신명호, 변재관, 이인재, 이문국, 김성기, 정윤 참고문헌과 색인수록 본 연구는 한국연구재단의 2013년도 한국사회과학연구지원사업의 지원으로 집필되었음
소장정보
위치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출력 | 상태 | 반납예정일 |
---|---|---|---|---|
이용 가능 (1) | ||||
자료실 | EM045352 | 대출가능 | - |
이용 가능 (1)
- 등록번호
- EM045352
- 상태/반납예정일
- 대출가능
- -
- 위치/청구기호(출력)
- 자료실
목차
1부 이론편
PART1 새로운 환경이 전개되고 있다
PART2 경영과 사고를 혁신하자
PART3 사회적 경영이 부상한다
PART4 전략적 계획이 핵심이다
PART5 사회적 경영혁신전략
2부 사례편
PART6 사회적 경영사례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