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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사회서비스 수요·공급 실태조사

  • 입찰마감시간 2013-06-14 14:00
  • 상태 마감
  • 조회수 1,582

                                 입 찰 공 고 (긴급)

 

1. 일반경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사회서비스 수요·공급 실태조사」위탁사업
   나. 사업기간: 계약체결 후 약 3개월
   다. 예산액: 2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 자격 및 조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1항,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모든 조건을 갖춘 자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할 수 있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은 자(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해당하는 업체
   라. 본 입찰참가 자격 및 조건에 미흡하거나 제안요청서에서 요구되는 관련 자료가 불충분한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음

3.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및 장소
   가. 제안요청 설명회 일시: 2013. 06. 03(월), 15:00
   나. 제안요청 설명회 장소: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신관2회의실
  ※ 제안요청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제안서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
   가.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직접 입찰) 마감: 2013. 06. 14(금),14:00까지
   나. 제 출 처: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본관 1층 경영지원실 관리팀 천정훈
   다. 제출방법: 입찰등록서류는 직접방문 제출(우편, FAX, 이메일 등 접수 불가)
   라. 제안서 설명일시: 2013. 06. 19(수), 14:00(일정상 변경될 수 있음)

5. 협상대상자 선정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합니다.(평가결과 개별 추후 통보)
 
6. 입찰등록서류
   가. 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및 제안요약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제시)
   바.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가격입찰서 1부(봉함 날인하여 제출)
   아.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보험보증증권)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2항 참조
   자. 용역수행 실적증명원 1부
   차. 경영상태확인서 1부
   카.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타. 서약서 1부
   파. 중소기업확인서 1부

7. 제안요청서 및 입찰참가 신청서 배부: 나라장터(g2b) 및 우리원 홈페이지(www.kihasa.re.kr)에서 Download
                                                     (방문 수령가능)

8.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문의처: 서울시 은평구 진흥로 235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가. 제안서 작성관련 문의: 사회서비스연구실 이정은(Tel: 380-8151)
   나. 입찰서류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경영지원실 관리팀 천정훈(Tel: 380-8307)

9.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가.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보증보험증권):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2항 참조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입찰 무효사항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을 준용
      - 제안내용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무효로 처리
 
10. 기타
   가. 우편, 팩스, 이메일에 의한 제안서 제출은 허용하지 아니합니다.(직접 제출)
   나.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2013년 05월 29일

                                  한 국 보 건 사 회 연 구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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