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사회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입찰공고

(재공고)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청사관리용역 도급계약」체결을 위한 용역업체 선정

  • 입찰마감시간 2014-01-24 14:00
  • 상태 마감
  • 조회수 2,430

입 찰 공 고 ( 재 공 고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청사관리용역 도급계약」체결을 위한 용역업체 선정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3. 예산액: 296,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4. 파견근로자 인원:11인(인원에 대한 세부내용은 입찰참가요청서 참조)

5. 참가자격
   가. 서울특별시에 주된 사무실이 있는 업체
   나.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2014/
   다. 경비지도사를 3명 이상 채용하고 있는 업체
   다.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1항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신고 및 경비업법 제4조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허가, 전염병예방법 제40조의3에 의한 소독업신고를 받은 자,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소방시설관리업 등록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최근3년이내 공공기관 시설에 대하여 1년 이상 관리실적이 있는 업체
   마. 5개이상 업체에 자사근로자를 파견하고 있는 업체
   사.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등록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 1항 3호(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의 예외)의한 재공고 입찰 건임.

6.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2014.01.24(금).14:00,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경영지원실 관리팀

7. 입찰 일시 및 장소: 2014.01.24(금).15:30,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소회의실

8.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등록신청서 1부:[우리원 홈페이지(www.kihasa.re.kr) 및 나라장터(g2b)에서
      Download(방문수령 가능)]
  나. 입찰참가회사의 일반현황 1부
  다. 입찰가격서(단가산출서 첨부_입찰 당일 봉함 날인하여 제출) 1부
  라. 파견근로자 및 파견업체 현황 1부
  마. 경비지도사 자격증사본(3인 이상)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위생관리용역업 신고필증 1부
  사. 시설경비업 허가증 1부
  아. 소독업 신고필증 1부
  자. 소방시설 관리업 면허증 1부
  차.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카.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타.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파. 국세 ․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하. 입찰에 응하기 직전 전년도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보고서 1부
  거.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보증보험증권)
  너. 정보 비공개 동의서 1부
  더. 서약서 1부

9. 등록서류 제출처 및 문의처: 서울시 은평구 진흥로 235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경영지원실 관리팀[제출 및 문의: 임정현(☎ 380-8321] 

10.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금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방식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를 거쳐 종합평점 8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2. 적격심사 적용기준
   가. 본 용역의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3-36호, 2013.06.27)이 적용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서류 중 미비 또는 불명확할 경우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보완요구 기한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면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심사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등
   가.  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이상의 금액으로 입찰한 자가 2인에 미달된 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등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확정된 후 천재지변 등 정당한 이유 없이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자, 견적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등록서류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우편접수 불가)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의 내용을 준수하여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원 홈페이지(www.kihasa.re.kr) 및 나라장터(g2b)에서 Download(방문수령 가능)]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끝.

2014년 01월 17일
한국보건사회연구원장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 이용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