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사회연구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보도자료

2009 보사연 동우회 송년회 성황리 마쳐

  • 작성일 2009-12-17
  • 조회수 2,227
2009 보사연 동우회 송년회 성황리 마쳐
동우회원들 서로 반기며 “보사연 정신으로 열심히 살자” 다짐

한국보건사회연구원 퇴직자들로 구성된 보사연동우회 송년회가 16일 오후5시 서울 은평구 불광동 중국음식점 지미 2층 대관령에서 이규식 동우회장(연세대교수), 김용하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원장, 조남훈 한양대 석좌교수, 한성현 순천향대교수, 장동현 권희자 박인화 이상보 김현숙 김형수 동우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시간여동안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송년회에서 이규식 동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 동우들을 만나니 더없이 반갑다”면서 “특히 우리의 친정인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이 어느때보다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자긍심이 커지고 가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회장은 이어 “몸은 비록 떠났지만 마음은 언제나 한국보건사회연구원에 있으며, 우리도 보사연 발전에 음양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용하 원장은 격려사에서 “동우회원들의 변함없는 격려와 지원으로 우리 보사연은 가일층 발전하면서 연구업적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연구원 위상도 더욱 올라가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 OB와 YB간에 소통과 단합이 강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송년회는 지난해 연구원에서 연구원 송년회와 함께 가졌지만 동우회원과 현역이 섞여 차별성이 없어보여 이처럼 별도로 시내 식당에서 가진 것이다.
이날 송년회는 주물럭고기에 주류를 곁들여 화기애애한 가운데 진행됐는데 동우회원들은 지난 한해를 털고 새해에도 건강과 자기성취를 위해 힘을 쏟자고 다짐했다. 한편 보사연 측에서는 김용하 원장을 비롯 조재국 보건의료연구실 선임연구위원, 이상영 보건의료연구실장, 송태민 보건사회통계실장, 박종돈 경영지원실장, 고경환 사회보험연구실 연구위원, 박준하 윤재호 변선영 팀장을 비롯 관계자가 참여해 동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 이용허락